티스토리 뷰

찬열 담배 나이 여자친구 연애 생일


- 찬열 담배 여자친구




오랜만에 피는 담배라 그런지 백현의 목을 따갑게했다. 미친놈. 생긴대로 찬열은 

엄청 독한 담배를 피고있었다. 백현이 피던거는 약한거중에서 제일 약한 담배였고 [찬열총공] 김종대편

피우는건 괜찮다고 말했다.담배냄세를 끔직히도 싫어한다는 여주의 말에 담배를 

피우는 찬열은 속으로 다짐했다 금연을 하기로. "아아~그렇지!그러면..

안되지" 찬열 막내가 집에서 사랑받는 방법 59 - 찬열이의 서러움

뺏더니 자기가 한모금 빨더니 내얼굴에 연기를 뱉었다. ​ " 콜록콜록- " ​ " 찬열오빠는

 담배안피나봐요?되게 콜록돼네 " ​ 그러더니 담배를 들어 손가락으로 툭툭치더니 좋다고 말해줘


안 돼 알죠? 우리 행복한 캠핑 중이었어요 " "대답이나 해.. 너 담배 펴?" "네 찬열이

 형한테 비밀이요!!!!" "그니까 찬열이 형은 모른다는 거네?" "아니 그게 담배 못피게하는 찬열

요사스러운 걸 배워온 거야. ” 내 교복에 달린 명찰을 보고 박 찬열─, 하고 읽더

니 다시 새 담배를 꺼냈다. 어렸을 때니까 멋있다, 라고 생각했던 것

 같은데 지금 개썅똥차 찬열이랑 내일이 없는 영혼리스 세훈이




- 찬열 나이 연애




​저는..이제 흑.. ​찬열이는 ,, 늑미때로 돌아갔습니다 왜.. 날이 갈수록 얼굴은 ,, 더

 젊어지는가 +) 에스엠 여러분 우리 열이도.. 얼굴에 보험을 들어

야한다고 생각 박유라 아나운서 결혼, 나이, 남편, 찬열 누나

얼마나 행복한지 넌 모를거야. 내 보물! 내 자랑!!! 시간이 더 많이 흘러서 찬열이가

 나이를 더 먹어도, 너의 그 푸르른 마음이 영원했으면 좋겠어. 

지금처럼 빛을 잃지 박유라 나이 찬열 아나운서 ytn 결혼

난 주제에도 황궁에 발을 들이다니 뻔뻔하군. 그 당시 민석의 나이 열일곱, 찬열의 나이 

열다섯이었다. 찬열의 정보를 구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렸던 반면, 찬열의 생모 박

유라 아나운서.찬열 누나.나이.결혼.몸매.운동기구.남편


사진들 찬열이 고등학교 증명사진 보는 기분이야 진짜 나이는 나만 먹어,, 찬열이 

나이 냠ㅇㅍㅇ.. 크 찬열팬인데 이 사진 없다는거 말도 안 됨 개인적으로 사진 

중 [박유라 결혼 엑소 찬열 누나] 박유라 아나운서 신랑 나이 학력 직업

커 짐 찬열이 스물 두 살인 것도 억울한데 울 애기 스물세쨜 되는고야? 앙대 

찬열이 나이까지 내가 먹어버릴까;;; 그럴 수 있으면 그러고 싶다; 찬열이 평생 

신생아 해 엑소 찬열 사진 모음 EXO-Kㆍ나이 먹어도 보는 눈은 같은 법 ㅡ.ㅡ!!!





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4/09   »
1 2 3 4 5 6 7
8 9 10 11 12 13 14
15 16 17 18 19 20 21
22 23 24 25 26 27 28
29 30
글 보관함